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경상도ღ

경남 하동 정원이 있는 대형카페[더로드101]

by 여니_워니 2022. 7.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남도 하동에
위치해 있는 대형 카페
더로드 101을
소개해 드립니다😊


더로드101
매일 10 : 00 - 21 : 00
📞0507-1314-4118
(라스트 오더 20 : 30)


 
더로드 101 외부

도로를 가운데로
왼쪽 공터에는 넓은 주차장이
오른쪽에는 더로드 101 카페가
위치해 있었어요
이 날 비가 왔다 말았다 하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외관 사진을 급하게
제 모습만 찍어버렸네요 ㅎㅎ

가게 내부

언제나 제 최애 메뉴인
아메리카노와 하동 매실에 모히토
두 잔을 시켜봤어요!
디저트를 먹으려고 봤는데
이게 웬걸? 벌써 이만큼이나
베이커리류가 빠져서 제 마음에
드는 디저트는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패스!
아, 참고로 저는 두시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했었어요😂

더로드 내부 

내부에는 이렇게 다양한
상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카페의 굿즈부터 시작해서
애기들이 먹을 수 있는
과자도 판매하고 있어서 부모님들이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더로드 내부

음료를 주문하고 나면
카페 한가운데에 있는
큰 인공연못이 보이는데요
저희는 1층보다는 유명하다는
지리산 뷰를 보고 싶어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하동 매실 모히토

비가 와서 그런지 창문에 빗물들이
있어서 이쁜 뷰를 찍기는 어려웠네요
2층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지리산이 보이는 뷰에 앉아서
건배를 했답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이었는데 시그니처 메뉴인
매실에 모히토는 정말 맛있었어요!!
진한 매실차에 에이드를 타 놓은 맛!
하동 매실을 이용한 에이드라고 하는데
제가 조금 무지했던 건지
하동에 매실이 유명한지 몰랐었어요😁
더로드 101 카페 덕분에
알게 된 사실이었네요 ㅎㅎ

지리산뷰

밖에 나왔는데 한눈에 보이는
지리산 뷰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실물을 사진에 담지 못해서
아쉬웠답니다 ㅠㅠ
비 오는 날이라 투덜거렸었는데
비가 오니 운치가 있어서
더 웅장하고 멋있게 보였네요

카페에서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보이는 저 조그마한
물줄기가 멋있게 보이더라고요
비가 와서 물줄기가 좀 더
세찼던 건지 알 수는 없었지만🤣
계속 걷다 보면 별관들이
보이는데요 별관에는
자그마한 소품들과
여러 가지 식물들을 파는
공간이었답니다 ㅎㅎ

알고 보니 벚꽃 명소로도
유명한 카페였더라구요 ㅎㅎ
봄에 파릇파릇함과 벚꽃의 아름다움을
즐기러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