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연향동 해물탕 맛집 [녹동 해물탕]

by 여니_워니 2022. 8.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연향동에

위치해있는 

녹동 해물탕을

 소개해 드립니다😊


녹동 해물탕

매일 11 : 30 -  23 : 00

📞061-722-2920

🚩전남 순천시 기적의 도서관길 9 원조 녹동 해물탕


가게내부

급 해물탕이 당겨서 

찾아갔던 녹동 해물탕입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앉는 입식이에요.

메뉴판

해물탕과 해물찜이 

베스트 메뉴라고 

네이버에서 봤었는데 ㅎㅎ 

국물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해물탕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찬

먼저 밑반찬들이 

나오기 전에 나오는 

4가지 반찬인데 

왜 이렇게 정겨운 느낌이 들죠😂

 

예전에는 이렇게 

나오는 곳들이 많았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많이 

사라진 것 같아요ㅠ

기본찬

뒤 이어서 나오는 

기본 밑반찬들입니다.

전라도는 식당 김치들이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

해물탕 소자

드디어 해물탕이 나왔는데요

와 해물들이 가득 담겨있어서 

뚜껑이 들어 올려지는 줄 

알았어요 👍

해물탕

미나리는 따로 

그릇에 덜어서 주시는데요

여기 해물들 미쳤어요 

산 낙지부터 시작해서

홍합, 곤이, 꽃게, 소라,

전복 그리고 각종 조개들까지

 

해물탕

낙지가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아주머니께서 오셔서 직접 

해물들을 손질해주셔서 

먹는 게 더욱 편했어요!!

 

조개류는 해감이 잘돼서 

먹기 편했는데 

낙지 머리에 먹물? 은 

아직 저희가 먹기에는 

하드코어였어요 ㄷㄷ

 

둘이서 먹으면서 

면사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말만 몇 번 반복했네요😥

국물에 우러나면서 더 맛있었고

계속 손이갔답니다ㅎㅎ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