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조례 호수공원 점심 밀면 맛집[자매밀방]

by 여니_워니 2022. 8.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조례동에

호수공원에 위치해있는

점심 밀면, 육개장 맛집

자매밀방을

소개해 드립니다😊


자매밀방

매일 11 : 00 -  20 : 00

📞061-722-0636

🚩전남 순천시 왕지 2길 4-26 1층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14 : 30 , 19 : 30 라스트 오더)


가게 외관

가게 문에 이렇게 

영업시간과 휴무 정보가 

적혀있었어요.

근데 문이 참 신기하게 옆으로

긴 직사각형 모양이었어요!!

들어갈 때 조심조심 ㅎㅎ 

가게내부

저희는 이 집을 가기 위해서 

두 번이나 도전했었는데 

매번 시간이 안 맞아서

드디어 오늘에야 입성!!!

 

좌석은 생각보다 넉넉한 편이었어요

아마 열한 시반쯤 도착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메뉴판

메뉴판 사진을 찍으려는데 

메뉴판을 들겠다고 해서 

이렇게 찍었네요😊

저희는 물밀면과 육개장

그리고 고기만두까지 

주문해봤습니다.

기본찬

기본찬으로는 

깔끔하게 김치, 깍두기, 콩나물

그리고 무초절임

만두에 찍어먹을 간장

이렇게 총 다섯 가지가 나왔네요.

사골 육수

셀프바에 뭐가 더 있나 

해서 가보니 사골육수인 

온 육수가 있었어요.

따끈하고 구수하면서

담백했어요

고기만두

이렇게 찜기에다가 

올려져 나오기 때문에 

따뜻하고 촉촉했어요.

 

안에는 속이 꽉 차 있었고 

육즙도 장난 아니었네요😉

자극적인 조미료 맛이 

만두에서 안 났기 때문에 

간장소스에 찍어먹거나 

메인 메뉴들과 먹기에 

간이 딱 알맞았어요ㅎㅎ

물밀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물밀면이에요

위에 살얼음이 둥둥

 

육수는 각종 한약재를 넣어서

시원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육개장

면이 하나 있으니 

밥을 시켜보았어요

사실 저는 면보다 밥을 좋아해서😋

 

진한 사골육수에다

고사리, 대파, 숙주 

그리고 토란대가 들어가서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났어요.

토란대는 손질하기 어렵고

잘못 손질하면 질겨서 

정말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재료라고 알고 있는데 

너무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손님을 위해

건강하고 정성스러운 음식을 

준비한다는 게 느껴졌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