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

제주 공항 근처 신제주로터리 국수 맛집 [올레국수]

by 여니_워니 2022. 1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제주로터리에

위치해 있는 

제주 고기국수맛집

올레국수를

 소개해 드립니다😊

 


 

올레국수

⏰매일 08: 30 -  15 : 00

📞064-742-735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귀아랑길 24 

신제주 로터리 제주은행 뒷편길 

(라스트 오더  20 : 30)

(매주 일요일 휴무)


올레국수 외관

여긴 제가 개인적으로 

고기국수를 먹으러 오는 집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엄청 유명한 집인데요

 

저는  갈때마다 10분 정도

웨이팅 시간을 기다리는데 

꿀팁을 드리자면✨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한 시 반 넘어서 도착하는 거랍니다.

ㅎㅎㅎㅎㅎ

 

점심시간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회전율이 빠르지만 

최소 20분 이상 기다릴 수

있답니다😅

올래국수 벽면

한쪽벽에는 이렇게 

연예인들 싸인으로 

전부 도배되어 있었어요!! 

 

올래국수는 단일메뉴라서

인원수에 맞춰서 

고기국수 주문이 들어갔어요 ㅎㅎ

 

테이블 비치

테이블에는 본인 기호에 

맞게 추가할 수 있는 

후추와 고춧가루가 

구비되어 있었답니다.

고기국수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된장, 고추가 나오는데요.

 

면은 일반 국수면보다 

조금 두껍고 칼국수면보다는 

얇은 면이랍니다.

그래서 씹는 맛과 폼나감이 두 배!!

 

고기에서는 잡내가

하나도 안 나는데 

거기다가 고기양도 많아서👍👍

 

심지어 김치까지 

맛집이에요

김치리필을 세 번이나 하고

한 그릇 뚝딱! 

 

믿고 먹는 올래국수랍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