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서울ღ

을지로 맥주와 디트로이드피자 맛집 [더렌치 브루잉 을지로 3가점]

by 여니_워니 2022. 9.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역에

위치해있는 

피자 맛집

더렌치 브루잉을

 소개해 드립니다😊


더렌치 브루잉

⏰매일 17 : 00 -  24 : 00

📞02-2272-2060

🚩서울 중구 을지로 12길 11 1층 더 랜치 브루잉


더렌치 입구

 힙지로 = 힙하다+을지로

드디어 다녀왔는데요

그중에서도 입구가 

특이했던 피맥 맛집인 

더렌치 브루잉 입구예요

 

자판기가 문 역할을 하는데

PULL이라고 적힌 옆쪽을 보면

열면 가게 내부가 보인답니다😄

더렌치 내부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테이블 배치를 잘해서 

좌석은 많은 편이었어요!
2인석, 4인석, 단체석까지👍

 

네온 조명과 

벽에 그려져 있는 그림들이 

어우러져 힙한 느낌을 받았어요ㅎㅎ

메뉴판

테이블마다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는데 

사진을 같이 볼 수 있어서 

좀 더 편했어요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뉴올리언스 소시지&쉬림프 피자를 주문!

맥주

먼저 맥주부터 나왔어요

맥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고를 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맥주마다 설명이 적혀있어서

고르기가 좀 더 수월했어요

피자

피자 조각조각 마다

통통한 새우와 소시지

그리고 페퍼로니와 소스까지🙂

확대샷

치즈도 잘 늘어나는데 

심지어 도우까지 바삭했어요

먹고 배가 부를까? 

싶었는데 둘이서 반밖에 못 먹었던😥

 

맛도 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 

을지로 피맥집이었어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