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서울ღ

성수 비건 베이커리 카페 [루프 LOOOP]

by 여니_워니 2022. 9.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역에

위치해있는 

비건 베이커리 카페

루프(LOOOP)를

 소개해 드립니다😊


 

루프 LOOOP

⏰매일 커피/음료 09 : 30 -  04 : 00

베이커리 12 :00 - 22 :00

📞070-7740-2020

🚩서울 성동구 연무장 5길 9-13 1층


루프 외관

디올 성수를 들렸다가 

바로 옆에 위치한 

루프 카페를 가봤어요!!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심플한 느낌

1층 내부

카페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랐는데요 

사람들이 그나마 없는 쪽으로 

내부 사진을 몇 장 

찍어봤습니다 ㅎㅎ 

베이커리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세 줄로 놓여 있는 

빵들이 반겨주는데요

맛있게 보이는 빵들을 보니까 

기분이 좋아졌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니 

맨 위쪽에 하얀색 이름표가

놓여져 있는 빵들이 비건 베이커리였어요!!

설명표

빵들이 놓여 있는 

진열대 한쪽에는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판넬이 있었어요 

덕분에 헷갈리지 않을

듯했어요😊

케이크

빵들의 유혹을 참고 

포스 쪽에 다가갔는데 

이번엔 케이크들이 딱!!!!

유혹에 넘어가서 

비건 라즈베리 초콜릿 케이크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ㅎㅎ

메뉴판

카페 한가운데 

동그란 모양으로 

포스가 있었어요.

 

원두는 총 4가지로 

자유롭게 고르는 게 가능했는데 

제 입맛은 역시나 

산미가 적은 A타입 원두👍 

메뉴

저는 바보였어요😥

라즈베리를 안 좋아하는데 

초콜릿만 읽고는 

주문했던 거 있죠? 


글을 잘못 읽은 관계로 

혼자서 초코를 열심히 

파먹었어요 ㅋㅋㅋ

내부 설명 

루프라는 카페 이름에 

걸맞게 4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였어요

디올 성수에서 힘을 다 빼버려서

포토존들을 그냥 넘겨버렸다는😅

윗층

화장실을 찾아 위로 

올라가는 와중에 

사람이 없어서 내부 촬영 한 컷

화이트로 전 층이 이루어져 

있어서 깔끔하게 느껴졌어요ㅎㅎ

쿠키샷

마지막 사진은 

귀여운 쿠키 사진으로

 마무리-!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찍으러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