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서울ღ

성수동 비스트로 퓨전일식 맛집 [이오로 비스트로]

by 여니_워니 2022. 1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역에

위치해있는 

이오로 비스트로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오로 비스트로

⏰매일 11 : 00 -  21 : 00

📞02-498-0702

🚩서울 성동구 연무장 5길 18 1층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 오더  20 : 30)


이오로비스트로 외관

성수동 나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 

성수디올을 다녀온 후에 

골라서 갔던 밥집이에요.

 

저는 저녁 6시쯤에 

도착했기 때문에 

30분 정도 웨이팅 후

안에 입장했어요😊 

 

매장 정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면에  이렇게 구비되어 있고

양 옆 공간에 테이블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저희는 참치노리마끼와

연어 사케동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하이볼 두 잔✌

주문해봤습니다.

사케동과 참치노리마끼

음식은 금방 

나오는 편이었던 것 같아요.

사케동에서 연어는 싱싱했고

두께가 조금 두툼한 편이어서 

간이 되어있는 밥과 먹기 좋았어요👍

 

참치 노리마끼는 

제일 기대했던 메뉴였어요

안에 튀김도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있었어요!

 

근데 저는 노리 마끼에서 

이상한 향이 나는 채소가 들어있어서 

그걸 빼고 먹느라 고생했어요😅

제가 고수나 시소는 못 먹는 입이라서

그 향으로 호불호는 갈릴 듯했어요.

 

참고로 같이 나오는

고추냉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레몬 하이볼

빠질 수 없는 하이볼!!!

상큼한 레몬향이

입맛을 돋아주는데요

저희는 이차를 가려고 메뉴를 

적게 먹었지만 

다음에 가게 된다면

명란 크림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어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