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맛집[조개마당]

by 여니_워니 2022. 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항 근처 조개구이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공항에서 차로 10분정도 소요되는데요.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걸 추천해드려요 ㅎㅎ


조개 마당

영업시간이 따로 표기가 안 돼있어요 ㅠㅠ

대신 전화번호를 남겨드립니다

064-711-6070

 


 

조개마당 외관

 

골목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이렇게 샛노란색 간판을 발견할 수 있어요

앞에 수족관 속 해산물들이 저를 

반겨주고 있네요>0 <

 

6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도

테이블이 거의 만석 가까이여서 

테이블 사진은 아쉽게도 찍지 못했어요ㅠㅠ

 

조개마당 메뉴

 

조개구이집인데도 조개뿐만 아니라

되게 많은 해산물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멍게, 소라, 새우 등등 

해산물 파티!!!

 

기본메뉴

 

테이블 간의 간격은 넓은 편이 아니어서

조금 조심해야 했어요.

 

테이블마다 장갑, 집게 모두 다 구비되어있었어요.

 

기본찬으로는 이렇게 세 가지와

어묵탕이 나왔는데요~~

어묵탕을 보면 또 가만히 있을 수가 없어서 

바로 소주도 시켜버렸네요 ㅎㅎ

 

조개구이

일단은 먼저 조개구이 대(大) 자(40,000원)를 

주문했어요.

보시면 치즈에다 키조개 2개 가리비들

또 새우와 백합까지!!!

조개는 이모가 계속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 이건 꿀팁인데요!

저기 조개들 사이에 은박지에 담겨있는 양념장 보이시나요?

조개를 구우고 나면 국물이 생기잖아요

그 국물을 저기 은박지에다가 넣어서

보글보글 끓여먹으면 

그게 또 별미랍니다.

그 맛이 생각나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연포탕

저희는 먹다 보니 

양이 조금 모자라기도 하고 

국물이 먹고 싶어서

연포탕(45,000)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근데 아무래도 바쁘다 보니

이모들께서 주문을 잘 못 듣으시더라고요 ㅜㅜ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연포탕

연포탕을 주문하니까

이모가 생낙지를 가지고 와서 

저희 눈앞에서 넣어주셨는데요!!!

이중적으로 생각이 들었어요.

산채로 들어가는 모습이 야만 하고 잔인하다는 생각과

우와 이렇게 신선함을 보여주시네?...라는 생각

 

연포탕은 언제 먹어도 깔끔한 맛이지만 

아무래도 전문점보다는 

조금 아쉬운 점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동네에서 조개구이 먹고 싶을 때 

다시 오고 싶은 조개구이집이랍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