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광주 동명동 한옥 카페 [클로우치 clouch]

by 여니_워니 2022. 9.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동명동

카페거리에 위치해있는 

클로우치를

 소개해 드립니다😊


클로우치

⏰매일 12 : 00 -  22 : 00

📞010-4600-1666

🚩광주 동구 동명로 25번 길 9-4 1층


 

클로우치 입구

앞에 위치한 미노루에

예약 대기를 걸고 

주변 카페를 찾아봤는데 

바로 보였던 클로우치카페

클로우치 내부

클로우치는 내부가 

두 가지 분위기로 나뉘어 

있었는데요 

제가 앉았던 곳은 

한옥 느낌이 나는 곳으로!! 

 

다른 한 곳은 유리온실? 느낌이 

나는 곳이었는데 

저는 이날 너무 더웠기 때문에 

그쪽은 안 끌리더라고요

심지어 사진도 없네요😂😂

 

유리온실이 있는 곳은 

뭔가 좀 더 인스타 느낌?
포토존이 가득해 보였어요 ㅎㅎ 

이 날 너무 지치지만 않았다면 

사진을 많이 찍었을 텐데 아쉽😅

메뉴판

메뉴판은 포스 옆에 

종이로 적혀있었어요 

케이크 사진은 왜 이렇게 

흔들려 있는 거죠 😥

저는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ㅎㅎ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는 섞지 말고 

쭈욱 마시라고 말씀해주셨어요

 

다른 곳보다 좀 더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과 

쌉싸름한 커피

 

먹다 보니 커피를 

섞어서 먹게 됐답니다.

 

뭔가 특이한 느낌이었는데 

알고 보니 아인슈페너 밑에 보통 

아메리카노를 넣는데 

클로우치는 라떼를 넣어서 

좀 더 부드러움이 강했어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