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쌀국수 가성비 맛집[베트남 골목식당 순천점]

by 여니_워니 2022.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장천동에

위치해있는 

쌀국수 맛집

베트남 골목식당을

 소개해 드립니다😊


베트남 골목식당

⏰매일 10 : 00 -  20 : 00

📞061 - 741 - 3308

🚩전남 순천시 시민로 30


골목식당 내부 테이블

순천 cgv 근처에 위치해

있는 베트남 골목식당!!!

 

내부에는 혼자 먹을 수 있는

바 테이블과 2인석, 4인석

생각보다 많은

테이블이 있었어요

메뉴판

아니 소고기 쌀국수가 4,500원?
분짜가 8,000원  여기 식당 

가성비가 미쳐버렸어요😋

기본 반찬

깔끔하게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를 

주셨는데 한쪽에 

셀프바가 구비되어있어서 

여러 가지를 떠 왔습니다.

셀프바

 포스 옆쪽에 이렇게 

셀프바가 있었는데요

고수, 레몬 

그리고 기타 소스들을 

떠왔습니다 ㅎㅎ 

소고기 쌀국수

소고기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세트라서 양이 작지는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양이 많더라고요!!

 

아삭한 숙주와 소고기의 조합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쌀국수 앞접시

저는 고수를 못 먹는데

남자 친구는 고수를 잘 먹어서 

이렇게 따로 그릇에 올려 

쌀국수와 고수를 함께 먹었어요!!

미니덮밥

쌀국수와 미니 덮밥

세트의 가격은 6,500원!!!!!!

가격이 미쳤어요 여러분😁😁

 

미니 덮밥 고기에서

불맛이 확 느껴졌답니다!!

면파인 제 남자 친구

밥 파인 저 그래서

둘 다 포기할 수 없었어요 ㅎㅎ  

월남 넴

월남 넴 겉에 튀김은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속이 가득 차 있었어요

 

여기 진짜 순천 가성비 맛집으로 

나중에 가면 메뉴를 더 많이 시켜서

먹어볼 거예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