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내가 조선의 국밥이다 연향점[내조국 국밥]

by 여니_워니 2022. 9.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연향동에

위치해있는 

전라도 국밥 체인점

내조국을

 소개해 드립니다😊


내조국 국밥 연향점

⏰매일 00 : 00 -  24 : 00

📞061-721-5251

🚩전남 순천시 연향상가8길 25 내조국국밥


가게 외관

조례동 술집거리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연향점 내조국이예요

 

내조국 국밥은 

전라남도에 체인점으로 

이루어져 있는 국밥집인데

여수에 본점이 있다고 하네요😁

내부

안에는 좌석이 

많아서 자리는 충분히 있었어요

저희 왼쪽에는 셀프바가 

따로 구비되어 있어서 

반찬들을 떠서 먹기가 

편했답니다ㅎㅎ

메뉴판

국밥말고도 순대,수육들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이 있었는데 

술이 덜깬 아침이라서 

아무래도 시키면 

다 먹지 못할 것 같아서 

얼큰해장국, 황태국밥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음식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음식들이 바로 나왔어요!!
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왔고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게 

보였답니다.

황태해장국

황태해장국에는 계란이 같이 나와서

계란을 깨뜨려 같이 먹으면 

좀 더 고소하고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얼큰해장국

처음 볼때부터 

숟가락을 넣지 않아도 

건더기가 푸짐해 보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깜짝 놀랐답니다ㅎㅎ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지 겨지 음식들의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했었어요😥

그래도 전남 체인점 국밥집이니

맛이 없진 않았던것 같아요 ㅎㅎ 

 

참고로 구글에는 

영업시간이 11:00 - 9:30으로

나와있어서 전화문의 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