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서울ღ

서울 여의도 순대국 맛집 [화목순대국]

by 여니_워니 2024. 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줄 서서 먹는

순댓국 맛집이라고 불리는 

화목순대국

 소개해 드립니다😊

 


 

화목순대국

⏰월-토 11 : 30 -  21 : 00

매주 일요일 휴무

📞02-780-8191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83 1F (경도상가 1층)

(브레이크타임 14 : 30 - 17 : 00)


화목순대국 외관

 

유재석 맛집으로 

성시경 맛집으로 

유명해진 화목순댓국입니다😊

 

오픈시간은 11시인데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30분 정도 전에 도착했어요

 

역시나 줄 서있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그 뒤로 줄을 섰어요

 

줄 서기에 집중하다 보니

외관사진은 

이 사진 하나뿐이에요😅

메뉴판

 

화목순대국은 

복도를 중심으로 

좌우 두 곳에서

식사가 가능한데

저희는 

오른쪽 가게 당첨!!

 

일반 순댓국 두 그릇

주문했습니다

기본찬

 

테이블에는 기본으로

새우젓과 들깨가루가 

구비되어 있어요

 

앉아있으면 

깍두기와 고추와 대파

그리고 쌈장을 가져다주세요

 

저는 대파를 같이 주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반찬은 옆쪽에

셀프바처럼 되어있어서 

부족하면 직접

가져다 먹어도 됐어요😄

 

순대국

 

화목순댓국은 

순댓국에 숟가락이 

하나씩 같이 나왔어요

 

흔히 알고 있는

순대와 내장이 들어있었는데

밥도 같이 말아져 

있었어요.

 

제 생각보다 순댓국이

뜨겁지 않아

먹기 좋은 온도였어요

홤고순대국

 

국물을 한 입 먹고

저희 둘은 참치 못해

아침부터 소주를

시켰네요🤣

순대국

 

특이 아닌 일반인데도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찍어봤어요!!

 

순대도 도톰하고

곱창도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다른 후기에는

잡내나 냄새 부분을 

얘기한 경우가 많아서

걱정하며 먹었는데 

다행히 저희는 별다른 냄새를 

맡지는 못했어요

화목순대국

 

기본적으로 생야채를

좋아하지 않는데

같이 먹어보라며 권해서

곱창과 대파를 

한입에 넣었어요

 

혼자 대견 스로워서 

찍은 사진도 한-컷

 

겨울에  가고 싶은 생각이 드는 

순댓국 맛집 인정합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