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조례동 오징어회 맛집 [고흥막회집]

by 여니_워니 2022.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례동에 

위치해 있는 고흥막회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고흥막회집

매일 16 : 00 -  02 : 00

📞0507-1406-5355

(매달 첫 번째 월요일 휴무)


 

고흥막회

제가 여름에 제일 좋아하는 회는 

사실 한치회인데요 

남자 친구와 한치회를 얘기하다 

오징어회 얘기가 나와서 

방문했었던 고흥 막회 집입니다 ㅎㅎ

메뉴판

막회로 유명한 집인데

순천시내에서 오징어회를 파는 횟집을 

찾기가 나름 어려웠어요 ㅎㅎ

 오징어는 세 마리 이상 판매한다고 하셔서 

두 명이 먹는 거기에 

딱 세 마리로 주문해봤습니다.

기본 반찬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묵은지, 마늘, 오이, 미역 등등 

그중에서 눈에 띄는 반찬은 

번데기였는데요!

호불호가 강한 음식인데 

저희는 둘 다 못 먹어서 이모님한테

반찬에서 빼도 된다고 말씀드렸답니다🤣 

수제비 미역국과 파전

수제비 미역국이 나왔는데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거여서 그런지 

깔끔하고 바다의 맛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파전은 가운데는 쫀득하고 

겉 부분은 바삭해서 너무 맛있게 먹고 있는데

이모가 부족하면 더 드릴 테니 

말씀 달라하셨어요 ㅎㅎ 

친절함이 느껴졌답니다.

오징어회

메인 메뉴 오징어회가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첫눈에 보고 신기했던 건 

오징어회 아래 샐러드처럼 채 썬 

야채들 위에 놓여 있었다는 건데요

알고 보니 오징어회를 먹다가 

초장에 야채와 같이 섞어서 먹는 게

별미라고 알려주셨어요!!

슬슬 술이 들어가서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 😁😁

매운탕

삼천 원이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

추가 요금을 내면 매운탕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시켜봤어요

생각보다 생선에 살들도 많이 붙어있었고 

얼큰해서  소주를 마시는데도

해장하는 기분이었어요.

 

매운탕을 시키면 반찬들이 나오는데 

김이 날아가지 말라고 

저렇게 이쑤시개를 꽂아 놓았더라고요 

술 취한 와중에 이건 찍어야 한다며

한 컷 찍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