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왕지동 조례 호수공원 냉면 맛집 [백년냉면]

by 여니_워니 2022.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례동 호수공원에 

위치해 있는 백년 냉면을

 소개해 드립니다😊


백년냉면

매일 11 : 00 -  20 : 30

📞061-721-4747


 

백년냉면 외관

호수공원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모여있는데

여름 하면 생각나는 메뉴

냉면을 먹으러 가봤어요 ㅎㅎ

 

메뉴판

들어가서 메뉴판을 봤는데

생각보다 냉면 종류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둘이서 무얼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비빔냉면과 물냉면

그리고 양념구이와 개성 왕만두까지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기본찬

기본찬으로는 물김치와 섞박지가 나왔고

추가 반찬과 온 육수는 

셀프여서 따로 가져왔어요 ㅎㅎ

물냉면과 비빔냉면

물냉면은 삼삼하니 

물김치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비빔냉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저는 비빔냉면을 물냉면처럼 

만들어 먹는 걸 좋아해서

육수를 좀 더 많이 부은 후에 

먹었어요 ㅎㅎ 

 

아, 참고로 직접 뽑은 면과

사골육수로 만들어져서 

건강하고 담백한 냉면이에요🙂

돼지양념구이

냉면 먹을 때 없으면 

섭섭한 양념구이와 함께 먹어봤는데요.

주방에서 조리가 돼서 나옵니다ㅎㅎ

저희는 자르고 먹기만 하면 된다는!!

고기와 냉면 조합은 꿀 조합!!

 

보통 돼지갈빗집에서 냉면을 팔았는데

냉면집에서 양념구이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개성왕만두

만두는 총 5 pcs가 나오는데

크기가 정말 컸습니다!!

간장소스도 따로 나오는데 

사진엔 안 찍혔네요;;

만두가 큰 만큼 속이 알차게 들어있고 

육즙도 가득했어요 😁

 

 

여름이면 생각나는 냉면 한 그릇 어떠신가요? ^^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