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연향동 오리고기 맛집 [정원가든]

by 여니_워니 2022.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향동에 

위치해 있는 정원 가든을

 소개해 드립니다😊


정원 가든

매일 11 : 00 -  22 : 00

📞061-746-5292

(매주 일요일 휴무)


정원가든 입구

가게 입구에는 

오리고기에 대한 효능들이 

적혀있었는데요.

원래는 오리 정원을 가려했지만 

휴무날을 체크하지 못해서 

근처 오리고깃집을 찾아 

들어가 보았습니다.

정원가든 내부

내부는 입식과 좌식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어서

편한 곳에 앉을 수 있었어요!!

정원가든 메뉴판

저는 순천에 와서야

오리불고기라는 메뉴를 처음 

접해봤는데요!!

오리불고기 2인분과 오리목살 1인분을

주문해봤습니다.

또, 정원 가든에서는 

초장과 들깨가루를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정성이 가득하네요 👍👍

초장과 들깨가루

직접 만드신 초장과 들깨가루는

테이블마다 옆에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작은 종지에 들깨가루를 뜨고 

초장을 뿌린 후에 섞어서 찍어 먹는 방법!

이제는 나름 익숙해졌답니다😊

기본 반찬

기본찬으로 여러 가지 반찬들이

나왔는데요 

제일 신기했던 건 

쌈채소에 당귀가 나왔어요!

보통 당귀가 같이 나오는 식당이 없는데

여기는 나왔더라고요!

저는 못 먹는  채소인데

제 남자 친구가 좋아하는 채소라서 

신기했었어요 ㅎㅎ 

계란찜과 오리목살

오리목살은 저희가 1인분을 

주문했는데 

알고 보니 오리목살을 조금씩 

서비스로 먼저 주시더라고요!!

심지어 계란찜까지 서비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힘드실 텐데 서비스 너무 감사했어요🙌

오리불고기

오리불고기가 나왔어요!!!

야채와 소스에 버무려져 있는데

바로 불판에다 올렸지요 ㅎㅎ 

제가 느끼기에는 

간장 베이스에 삼삼하니

계속 당기는 맛이더라고요!!

첨 먹어봤던 요리인데도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볶음밥

자칭 볶음밥 러버인 제가

볶음밥을 빼놓을 수는 없었어요!!

양념에 직접 사장님께서 볶아주시는데

ㅜㅜ 볶음밥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아 참고로 여기 사장님 

진짜 진짜 친절하세요!!!! ㅎㅎ

더욱더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