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덕월동 닭 코스요리 맛집 [The 미주농원 120]

by 여니_워니 2022.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덕월동에

닭 요리로 유명한 미주 농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미주 농원

매일 10 : 00 - 22 : 00

📞0507-1483-5292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6 : 00

(매주 수요일 휴무)


미주농원 외관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열심히 사진 찍고 놀다 보니 

배가 고파서 

미리 예약해놓은 

미주 농원 식당에 도착했습니다.

입구는 굉장히 

자연친화적인 느낌이었어요!

매장 내부 

입구에 보면 화환들이 

놓여있었는데 알고 보니 

리모델링을 한지 얼마 

안 지났더라고요 ㅎㅎ

가게 내부는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사진을 찍으려는데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없는 곳만 조심스럽게 찍어봤어요😂

메뉴판

 한 가지 메뉴를 먹는 것도 

좋지만 저는 여러 가지 메뉴를 

맛보는 걸 좋아해서 코스요리로

시켜서 먹어봤어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총 7가지 메뉴가 코스로

나온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기본 상차림

기본적으로 나오는 상차림은

총 8가지였어요 ㅎㅎ 

고정되어 있지는 않고 

계절이나 식자재에 따라서 

변동 가능성이 이다고 합니다!

마늘 양념 닭구이

첫 번째 메뉴인 마늘양념 닭구이🙌

고소하면서도 갈릭향이 

은은하게 배어있었어요.

아 참고로 옆에 고추냉이는 

생고추냉이여서 저는 

못 먹었는데 고추냉이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화덕 귀리 떡갈비

이건 진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요?
귀리가 있어서 씹는 맛이 

더욱더 느껴지고 저기 옆에 

청양 마요 소스와 궁합이 

너무 잘 맞더라고요!!! 👍

떡갈비 아래 양파들이 

숨어있어요 ><

간장치킨과 불닭

치킨은 말하지 않아도

 다들 아시죠?

마늘 소스가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손이 계속 갔어요

불닭은 생각보다 매워서

옆에 치즈 퐁듀에 찍어먹었는데

다들 퐁듀 조심하세요!!!

입에 넣을 때

뜨거워서 깜짝 놀랐어요.

닭무침과 녹두 닭죽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입니다.

닭죽이 삼삼해서 

무침과 같이 먹으니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하나하나 메뉴들이 나올 때

양이 작아 보여서 

이거 먹고 우리 또 저녁 먹으러

가야 하나?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내부 분위기도 깔끔하고 

가족단위로 오셔서 

식사를 많이 하고 계셨어요!

40대 이상 어른들이 많았다는 사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