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연향동 육전냉면맛집 [교동면옥]

by 여니_워니 2022. 5.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연향동에

냉면으로 유명한 교동면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교동면옥

매일 11 : 00 - 21 : 00

📞061-722-8468

(라스트 오더 20 : 30)

 


여수 공항으로 가기 전에 

들렸던 교동면옥이예요.

남자 친구가 면을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에 

먹으러 가봤습니다.

교동면옥 내부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는 

저렇게 가마실이 있었고

내부는 넓으면서도 

쾌적한 환경이었어요!

메뉴판

교동면옥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밥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갈비탕과 

육전 비빔냉면, 소고기 육전까지

세 가지 메뉴를 

시켜봤어요!!

테이블

테이블 옆에는 이렇게 

식초랑 겨자 등등 

조미료가 놓여있고

왼쪽에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추가반찬

주방 옆쪽에는 조그맣게

셀프바가 있었는데요.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온 육수까지 셀프로

가져올 수 있었어요!

음식

이렇게 세 가지 메뉴가 

나왔습니다.!!
교동 특냉면에는 명태회가 들어가 있어서

좀 더 고소하고 찰진 느낌이었어요

갈비탕은 뽀얀 국물에다

 시원한 맛이었는데 살이 뼈와 분리가 

잘돼서 편하게 먹었네요.

 

그리고 대망의 육전!!

육전을 돈 주고 

사 먹는 건 처음이었는데

양념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따끈따끈 할 때 먹어야 

한다는 거 다들 아시죠?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