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풍덕동 낙지맛집 [순천만 낙지나라]

by 여니_워니 2022.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아랫장 쪽에 

위치해있는 순천만 낙지나라

 식당을 소개해 드려요🙌

터미널 역 과 순천역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순천만 낙지 나라

매일 09 : 00 - 20 : 30 

📞061-742-0044

(매주 목요일 휴무 )

 


낙지나라 외관

가게 외관 모습이에요!

밖에 가격표가 붙여져 있어서

한눈에 보기 좋았어요!!

내부 모습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었고 

2층도 있어서 궁금했는데 

2층은 룸으로 되어있다고 했어요!! 
주방 옆쪽을 보시면 

낙지의 효능에 대한 글들이 

적혀있는데 메뉴 나오기 전에 

읽어보니 재미있고 유익했어요!

 

메뉴판

제주도에서는 보지 못했던 

탕탕이 비빔이라는 메뉴를

2인분 시켜봤어요!! 

2인분을 시키면 바지락탕이 

같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옆에 원산지 표시판을 보시면 

심지어 모두 다 국내산><

기본 반찬

기본 반찬이 차려졌는데요

밑반찬 클래스 보이시나요?

진짜 신기했던 건 칠 게장이었어요!

저는 도전하려 했지만 

제 입맛을 잘 아는 남자 친구의

반대로 인해서 도전 실패!!

밑반찬 중에서는 새우장과

오징오 초무침이 최고👍👍

탕탕이 비빔

이렇게 탕탕이는 

다른 접시에다가 한가득 

나오는데요.

이게 또 참기름에 비벼져 가지고 

고소하면서도 쫀득쫀득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탕탕이 비빔밥

따로 양념장을 주시는데요

이렇게 세 개를 같이 비벼봤습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제주도에는 왜 이 메뉴를 

파는 가게가 없는 거죠???

바지락탕

비빔밥 한입 먹고 

이거 한 입 먹잖아요?

끝도 없이 계속 들어가요ㅠㅠ

시원하고 칼칼하면서 

소주를 부르는 이 맛!!

심지어 해감도 잘 돼있어서

모래 씹히는 듯한 그런 느낌은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어요

다음 일정이 없었으면 

둘이서 바로 술을 마실 뻔했어요.

정말 진심으로 제주에서도 

이렇게 깔끔하고 맛있는 낙지 메뉴들을 

파는 식당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