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조례동 호수공원 점심 특선 불고기 맛집[천둥소리]

by 여니_워니 2022. 3.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조례동 호수공원에

 위치해 있는 식당

천둥소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천둥소리

⏰ 매일 10 : 00 ~22 : 00

📞 061-727-6574


호수공원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편하실 거예요!!  

주차장은 맞은편에 공영주차장이 있긴 한데

자리가 얼마 없어서 도보 이용 추천해드려요 ㅎㅎ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식당이라서 

커플끼리 오시면 양말 신경 쓰시는 게 좋아요 ><

이렇게 문을 닫을 수 있는 룸 형식의 방과 

그냥 일반 입식 좌석들로 나뉘어 있었어요.

메뉴판 보시면 국내산 한우! 

저는 점심특선을 먹으러 간 거지만 

다음번에는 육회랑 고기를 먹어보려고요!

왜냐면 점심특선 먹고 여기 식당에 반했어요

밑반찬도 정갈하고 가짓수도 많이

나왔는데 한눈에 봐도 신선하고 건강해 보이는

집밥 느낌의 반찬들👍

여기는 특이하게 불고기 전골을 먹고 찌개를 부어서

만들더라고요 아래에 영상 투척!

아 사진 보니까 또 그 맛이

생각나는데 먹고 싶네요 ㅜㅜ

왜 제주도에 이거 없어?🤣

베지근하면서도 달달하면서도 계속 손이 가요.

원래 밥 한 공기에 항상 한 숟가락씩 남기는데 

여기는 한 톨도 안 남기고 다 먹음!!! 

불고기가 다 익으면 

따로 나오는 접시에 덜어놓고 

이렇게 그릇에 나온 찌개를 부어

끓여 먹으면 꿀맛 

 

하 여러분 저 대신 가서 먹어주세요ㅠㅠ

점심특선 13,000원에 이렇게 가성비 넘치고 

심지어 맛까지 너무 착한 천둥소리

여기 조례동 맛집으로 진짜 추천드려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