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조례동 한방국밥 맛집[국밥이야기]

by 여니_워니 2022. 3.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국밥 맛집

조례동에 위치해 있는 식당

국밥이야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국밥이야기

⏰ 평일  24시간

      주말 ~22 : 00

📞 061-722-3223


건물 외관 모습부터가 

맛집 분위기를 풍기는 장소였는데요.

역시나 내부에 들어갔더니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 좌석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ㅜㅜ 

들어가면 입식과 좌식으로 반반 나뉘어 

편하게 앉으시면 됩니다!!

 

저는 신발 신고 벗는 게 귀찮아서 

입식이 편해서 그쪽으로 들어가서 앉았어요 

메뉴를 시키기 전 바로 앞쪽에 

크게 걸려 있는 이 문구! 

하,, 제가 우엉차를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알고 

심지어 전날 술을 많이 마셔서 

해장하러 국밥 먹으러 갔던 건데 진짜 럭키!

식당에 메뉴판은 따로 없었고 

이렇게 벽면 한쪽에 붙어있었어요.

국밥 육수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었는데요.

좋은 보약이라는 단어가 눈에 딱!! 

저는 모둠 국밥(8,000원)을 하나 시켜봤어요.

기본찬은 이렇게 나왔는데요

사진을 올리려고 살펴보니

제가 테이블 옆 쪽에 구비되어 있는 곳을 

 못 찍었네요😂

옆에는 초장과 들깨가루가  있었는데

제주도 국밥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기한 조합이었어요.

 

남자 친구가 저렇게 소스를 따로 

만들어 줬는데요.

국밥이 나오면 건더기들을 저기에

찍어서 먹어보라고 추천해줬어요. 

국물 자체가 뽀얀 색인 거 

보이시나요? 

메뉴판 옆에 붙어있던 국물에 대한 

부연설명이 눈으로도 느껴지고 

맛으로도 느껴졌어요! 

담백하면서도 깊으면서 한약 육수의

특별한 맛이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건더기도 엄청 듬뿍 들어있어서 

이 국밥을 먹고 점심을 거의 4시 되어서야 먹었어요.

해장음식으로 무조건 추.천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