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전라남도 순천 [춘천명물닭갈비]

by 여니_워니 2022. 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남자 친구가 순천 사람이기 때문에 >0 <

순천 맛집 포스팅이 간간히 올라올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순천 중앙동에 위치해있는 식당!

철판닭갈비로 유명한 '춘천 명물 닭갈비'를 소개해드려요!!

 


 

춘천 명물 닭갈비

매일 11:00 - 22:30

(둘째, 넷째 일요일)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외관에서 풍겨오는 오래된 노포 식당 느낌

다들 느껴지시나요??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1990년도에 식당을 개업하셨다고 해요.

 

생각보다 안에는 깔끔하고 

테이블은 좌식 테이블과 입식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메뉴판은 단일 메뉴여서 더 깔끔하게 보였는데요

바로 아래 국내산이라는 글자 보이시나요?
그런데도 1인분에 9,000원이라니,,, 

심지어 당면 사리 1회 무료 제공!!!

전라도 인심이 장난 아니라는 걸 느꼈어요.

 

 

쌈무, 각종 야채, 동치미, 콩나물이 제공되고 있어요.

노포라서 혹시나 팬이 안 좋을까 걱정했는데 웬걸

관리도 잘 돼있고 사장님께서 손수 구워주시더라고요!

친절함에 한번 더 반했어요!!

 

잘 볶아진 닭갈비 보이시나요?

요즘 닭갈비 체인점도 너무 많은데 보통 양념이 돼서 나오잖아요

여긴 바로 눈앞에서 양념에 버무려지는데

남자 친구랑 볶아지길 기다리면서 사장님 손만 계속 쳐다봤어요.

 

맛은 체인점들처럼 달달한 그런 맛이 아닌

조금은 매콤하면서 중독성이 있으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순천에서 철판닭갈비를 두 번째로 먹어봤는데

튀김이나 막국수가 없어도 

단일 메뉴만으로도 너무 맛있었어요.

 

 

 

볶음밥은 또 다른 양념을 추가하지 않고

있는 양념에다가 밥을 볶아주세요!

 

사실 저는 면보다 밥 파여서 

항상 볶음밥이 있는 곳에 가면 무조건 

빼놓지 않고 먹는데요.

배불러도 손이 멈추지 않는 바로 그 맛 

 

너무 아쉬운 점은 

남자 친구가 차를 가져와서 술을 마시지 못했어요 ㅠㅠ

나중에 차 없이 한번 더 가고 싶어요.

 

참고로 단골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물어보니

순천사람들 한테 사랑받는 식당이었어요.

 

참고로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도보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걸 추천드려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