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전라남도 순천맛집[돌산횟집]

by 여니_워니 2022. 3.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조례동 NC백화점 아래에 위치해있는 식당!

돌산 횟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호수공원 쪽에 위치해있고 

순천 현지인이 소개해 주신 맛집입니다!!


 

돌산 횟집

연. 중. 무. 휴

16:00 - 00:30

전화예약 필수 @

 


 

외관에서 느껴지는 현지인 맛집 

분위기 바로 느껴지시나요?
보시다시피 주차장은 없어서

주변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상차림이 준비돼있었는데요.

여기는 워낙 단골이 많은 곳이라서 

어른들께서 굉장히 많이 계셨는데 

필수로 예약을 해야 저녁시간에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현지인 맛집!!

저렇게 메뉴 추천이 있었는데

저희는 이제 제철이라는 도다리회를 좋아해서

도다리회 (50,000원)을 주문했어요!
오독오독 씹히면서 

찰진 느낌을 둘 다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주문한 도다리회가 나왔는데 

신기한 양념장이 같이 나오더라고요.

남자 친구가 이거에 푹 찍어먹어 보라고 해서 

찍어먹었다니 신세계!!!!❤

와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도에서는 이런 양념장을 못 먹어봤었거든요.

고소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맛

먹다 보니 계란찜과, 김치전도 나왔는데

술이 그냥 술술 들어갔어요.

계란찜은 포슬포슬 ㅎㅎ

또 머리 구이를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둘이서 먹기에 너무 배불렀는데 

지나고 보니 또 매운탕이 나왔어요.

매운탕은 뚝배기 그릇에 나왔어요.

안에 생선살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고

옆 사진 보시면 술병이 말을 해주고 있네요 ㅎㅎㅎ 

여기 진짜 찐 현지인 맛집 추천입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