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전라남도 순천 연향동 가성비 갑 한정식 맛집 [가온 밥상]

by 여니_워니 2022. 5.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연향동에 위치한 

가온 밥상 식당을 소개해 드려요🙌

순천만 국가정원 코스를 

짰는데 엄청 가까운 거리에 있었어요!!


가온 밥상

매일 09 : 00 - 21 : 00

📞061-725-1700

(매주 수요일 휴무 )

 


가온밥상 메뉴판

원래는 가온 정식을 먹으려다가 

게장이 갑자기 끌려서 

게장 정식 2인을 주문해보았어요 ㅎㅎ

가게 내부

이 집의 장점은 

밥이 돌솥밥으로 나온다는 건데요.

주방 입구 쪽에 이렇게 

비치되어있었어요.

기본상차림

먼저 잡채와 샐러드를 주시고 

그 후에 정갈하게 반찬들을 주시는데요 

두릅, 물김치 , 나물 등등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전라도 고유의 반찬 맛들을 

느낄 수 있었어요😊

메인메뉴

 

제육볶음과 된장찌개는

말해 뭐해!!! 

기본 메뉴로 나오는 음식들은

역시나 기본 이상이었어요!!

 

된장찌개에 두부는 국룰! 

제가 두부를 엄청 좋아하는데 ㅎㅎ 

사실 된장찌개 맛은 

무난한 식당 된장찌개 맛이었어요!

게장 정식

이렇게 게장들이 나왔다가

사라졌습니다!!!!

혹시나 비리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웬걸

간장게장이 양념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솥밥

이렇게 솥밥으로 나오기 때문에 

누룽지 안 먹을 수 없겠죠?
밥 한 그릇 뚝딱 먹고 나오니 

테이블은 만석이고 

나와서 보니 웨이팅이 

몇 팀이나 있더라고요 ㅎㅎ 

순천만 국가정원 가시기 전에 

맛있는 한정식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