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빵집 볼카스테라와 찹쌀떡[화월당]

by 여니_워니 2022.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의 명물 

화월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집은 예약 필수‼


화월당

매일 10 : 00 - 19 : 00

📞061-752-2016

( 휴무 전화 문의 )

 


화월당 외관 모습

순천에서 유명한 베이커리 집

화월당을 드디어 다녀왔는데요

가게 앞에 자신 있게 적힌 since 1928

보이시나요??😉

아, 참고로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답니다!

내부로 들어가서 신기했던 건

 빵들이 진열되어 있지 않고 

도자기들과 포장된 박스들이 

한눈에 보였어요!!

신기해서 여쭈어봤더니 

볼 카스텔라와 찹쌀떡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다른 상품들은 없다고 하셨어요ㅎㅎ

화월당

참고로 여기는 예약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그전에 

전화로 예약해놓으셔야 해요!!

대부분 박스로 구매하시는데

이렇게 낱개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볼 카스텔라 2개 찹쌀떡 2개

이렇게 예약주문을 넣었었고 

가자마자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볼카스테라와 찹쌀떡

볼 카스텔라가 포슬포슬하니

한입 먹었는데 그 자리에서 한 개 순삭!

일본식 카스테라 느낌이었어요.

안에는 과하지 않게 부드러운 

팥 앙금이 가득 차 있었어요!!

찹쌀떡은 쫀득쫀득하니 

어른들이 좋아하실 맛이었어요!

 

볼 카스텔라는 냉장보관

찹쌀떡은 냉동보관으로 

한 번 사놓고 오래 드실 수 있겠어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