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지역ღ/전라도ღ

순천 백종원 3대천왕 항아리 수제비 돈가스맛집 [송치마을]

by 여니_워니 2022. 7.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에서 유명한

송치마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송치 마을

매일 11 : 00 - 21 : 00

📞061-755-4150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6 : 00

(매주 화요일 휴무)


송치마을 외관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연했던 순천 돈가스 맛집

송치마을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ㅎㅎ 

송치마을 내부

한시쯤 도착했는데 

대기를 했어요 ㅠㅠ 

근데 좌석이 생각보다 많아서 

5분 정도? 기다렸다가

바로 앉아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송치마을 메뉴판

메뉴는 정말 간단해요!

저희는 두 명이지만 모든 메뉴를

맛보고 싶었기 때문에

수제비와 돈가스를

주문해봤어요ㅎㅎ

기본반찬

사진에 보이는

오이소박이가 진짜

맛있었어요👍

뭔가 익숙한데 처음 

먹어보는 그런 맛?

리필을 많이 해서 그러는지

처음부터 양을 많이 주셨어요 ㅎㅎ

메인 메뉴

음식들이 나왔는데 

돈가스가 생각보다 컸어요!!
돈가스는 소수가 부어져 있었는데도

아랫부분은 바삭해서 

부먹을 싫어하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얇고 쫄깃한 수제비는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거기다 미역에 바지락까지 듬뿍

깔끔하면서도 진한 국물 맛이었어요!

수제비

바지락이 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 나더라고요

수제비는 남겼지만 

바지락은 남기면 안 돼!! 

이러면서 둘이 다 골라먹었네요 ㅎㅎ

 

따뜻한 국물의 수제비와

돈가스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