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카페

제주김녕카페[모멘터리커피]

by 여니_워니 2022.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녕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 

모멘터리커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김녕해수욕장 근처에 작은 카페예요👍


모멘터리커피

⏰ 평일  11 : 00 ~ 18 : 00

라스트 오더 17 : 30

      매주 수요일 휴무

 


 

밖에는 돌담이 보여서 

바로 제주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김녕

요즘 점점 많은 것들이 생겨서 구경할 맛이 나요!

메뉴판에 딱 시그니처라고 

적혀 있으니 시그니처 메뉴 픽!!

사실 빗소리에서 밥을 먹고 온터라

배가 불렀는데요 ㅜㅜ 

그래도 카페에 왔는데 디저트를 안 먹는 건

있을 수 없는 일 😊

저는 모멘터리플랫(6,000원)과

르뱅 쿠키 초코(4,500원)를 주문했어요.

내부 공간 소개해드려요! 

같은 공간인데 왼쪽, 오른쪽 다른 느낌!!

왼쪽은 누가 봐도 인스타 감성 느낌

야외에도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어서 

밖에서 느긋하게 마시기도 좋은 것 같아요.

메뉴들이 나왔는데요 

와 이거 시그니처 메뉴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쫀득쫀득하고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는데 쿠키까지 겉바속쫀

배부른데도 반이나 먹고 남은 건 포장해 갔네요 ㅎㅎ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