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카페

제주노형카페[미닝풀 모먼츠]

by 여니_워니 2022.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형동에 위치한

수제 케이크 맛집이라고 소문나 있는

미닝풀 모먼츠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미닝풀 모먼츠

⏰ 화~일 11 : 00 ~18 : 00

📞 010-3642-5244

매주 월요일 휴무

 


여기는 쑥 케이크 맛집이라고 소문난 

노형동 카페입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탁 트여있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우드와 화이트톤으로 

카페가 꾸며져 있었는데요.

특이했던 건 바닥을 벽돌로 인테리어 해서 

신기하고 이뻤어요.

아메리카노 가격을 보고 조금 놀랐는데요! 

여기 노형동 카페들 커피값이 좀 비싸다고 

생각 들었었는데 여기는 제외!!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와

대표 메뉴인 쑥 케이크(6,500원)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는 고소한 맛이

베이스로 느껴져서 제 스타일이었네요😉

이거 쑥 케이크는 쑥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너무 달지 않았어요 

또 포크로 한입한입 떠먹는데

폭신폭신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화장실은 카페 밖에 위치해있었는데요

저 동그란 거울을 보니 

사진을 안 찍을 수 없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한 장을 살포시 찍고 

제 사진을 처음으로 올려봅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까지 ><

노형동 카페 

미닝풀 모먼츠 추천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