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카페

제주 연동 술집 와인바&카페 [목리木里]

by 여니_워니 2022.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동에 위치해 있는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와인바 

목리를 소개해드립니다!!


목리

매일 13 : 00 - 00 : 00

라스트 오더 23 : 15 

📞010-9249-5881

(매주 월,화요일 휴무 )

 


외관

들어가는 입구가 두 곳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저는 왼쪽문으로 들어가서 

오른쪽 문으로 나왔어요 ㅎㅎ

가게 입구 모습

 가게이름인 목리에 대한 설명과

마실 음료 메뉴들이 

간단하게 바깥에 

붙여져 있었어요!!😊

0123
목리 메뉴판

신기한 메뉴판이었어요 

음식 가짓수도 생각보다 많았고 

와인 종류도 너무 다양했어요 ㅎㅎ 

목리 내부 

제가 갔을때는 

테이블이 만석이라서 

좌석 사진들은 찍지 못했어요 😂

와인

잔 와인 두 잔과

음식들을 주문해봤는데요.

이렇게 4가지 종류의 와인을 

가져오셔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맛에 대해서 설명해주셨어요!!

저는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 

친구는 달달한 화이트 와인 ! 

와인잔 

이렇게 와인잔과 

잔을 꾸밀 수 있게 펜들을 주셨어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똥손이라는 게 바로 티가 나네요

 

참고로 잉크가 너무 

많이 나와서 잔에 흘러내려가는데  

호러 영화인 줄 알았네요 ㅎㅎ 

기본 안주

크래커에 유자청과 

크림치즈를 조합해서 나오는 

기본 안주인데요! 

이거 와인 이랑 먹었더니 JMT😊

따로 추가를 하려면 이천 원의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메인메뉴

저녁을 먹지 않고 가서 

새우 오일 파스타와 부라타 토스트 

두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부라타 토스트는 메뉴판에 추천이 

적혀 있었는데요.

역시 추천이 적혀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낮에는 필터 커피 전문점으로 

밤에는 와인바로 변신하는 

목리木里 추천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