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카페

제주 애월 카페 마마롱

by 여니_워니 2022. 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시내에서 멀지않은 디저트 카페 

마마롱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마마롱 

화~일 10 : 0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게 입구에 블루리본이 자랑스럽게 붙어있네요 !! 

디저트가 맛있다는 소문만 들었는데 직접 가본 건 처음이였어요.

기대하며 들어가봤습니다.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곳은 선물세트였어요 

이 반대쪽에는 쿠키들이 진열되어있었는데 보고 놀라서 사진을 찍는 다는 걸 잊어버렸습니다.

 

 

보이시나요? 제가 도착한 시간은 4시 반쯤이었는데 

이미 디저트들이 거의다 완판이더라고요 ㅠㅠ 

 

안에는 이렇게 트리가 조형물로 있었는데 

거꾸로 만들어진 트리는 태어나서 처음 봤어요! 

내부에는 8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여럿 보였습니다.

안에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케이크는 두 종류만 남아있어서 제가 사랑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초콜릿 케이크를 시켰습니다. 

똥 손이라 사진을 너무 못 찍은 것 같네요 ㅜㅜ 

초콜릿 케이크는 보이는 것처럼 꾸덕꾸덕한 편이었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제 입맛에 산미보다는 고소한 맛에 가까워 더 제 마음에 들었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초코 캐러멜 케이크 (7,000원)

 

 

29년 차 뚜벅이라서 

버스를 타고 다니는데 노형동에서 버스로 15분 정도 걸렸습니다. 

버스정류장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어야 하는데 차도라서 조금 위험할 수 있어요ㅜㅜ

 

제주시내 근처 카페로 추천해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