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공항 근처 노형 한우맛집 [대명한우갈비살]

by 여니_워니 2022. 10.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형에

위치해있는 

대명한우갈비살을

 소개해 드립니다😊


대명한우갈비살

⏰매일 15 : 30 -  23 : 00

📞064-900-3956

🚩제주 제주시 수덕 11길 45


대명한우갈비살 외관

제주에서 한우가 먹고 싶을 때

가성비 갑인 식당 

대명한우갈비살을

소개해드려요!!

대명한우갈비살 입구

처음 입구에 들어오시면 

이렇게 스티커들이 붙어있는데 

당황하실 수도 있어요 ㅎㅎ

메뉴판

주의👀

먼저 외관 사진에는

8,9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 

들어가 보면 11,900원으로 

가격이 올라있어요!!

 

저는 8,900원이었을 때부터

다녔던 맛집인데 

최근 물가가 많이 올라서 

계속 값이 올라갔네요😥

야채

위 사진에 노란색으로 

표기된 곳을 보면 

싼 가격에 고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야채는 제공이

안된다고 되어있는데요!!

 

걱정하실 필요 없이 

식당 바로 앞에 마트가 

위치해있답니다 ㅎㅎ 

저희는 버섯만 사고 왔어요!

내부공간

내부는 이렇게 

많은 좌석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 참고로 불판도

셀프라고 적혀있긴 했는데 

말하니까 직접 

교체해주시더라고요!

술은 셀프입니다🍻

기본 제공 반찬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인데요 

콩나물 무침과
양파절임입니다.

 

참고로 마늘은 나오니

마늘은 사 오지 마세요!

처음 올 때 마늘을 사 와서 

당황했던 기억이😁

 

 

 

한우육회

제가 먹어본 육회들 중에서

최고인 한우육회👍

진짜 노른자랑 섞어서 

한입 하면 고소함과 신선함이!!!

 

기본 갈비살

기본으로 갈비살을 

2인분 시켰어요!! 

고기의 신선함이 

사진으로도 느껴질까요?

이렇게 고기를 하나하나 

올려서 구운 후에 

소금에도 찍어먹고

양파절임 소스에도 

찍어서 먹고 취향껏!! 

 

그러고 나서 살치살을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살치살은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아 사라졌다는😂

된장찌개

고깃집에서 마무리로 

된장찌개를 안 먹으면 

섭섭하잖아요?

 

여기 된장찌개도 맛집이에요

심지어 안에도 고기가 

들어있더라고요!!ㅎㅎ

 

한우를 저렴하게 

먹고 싶을 때 찾는 

제 로컬 맛집 중 하나입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