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연동 홍콩 분위기 술집[용용선생]

by 여니_워니 2022.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연동

즉 제원 술집거리에

위치해있는

신상 술집 용용선생을

소개해 드립니다😊


용용선생

매일 17 : 00 -  03 : 00

📞064-744-2202

🚩제주 제주시 은남 4길 46 1층

( 02 : 00 라스트 오더)


용용선생 외관

용용 선생은 바오젠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새로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아님 안주가 맛있어서 그런지 

항상 갈 때마다 자리가 

꽉 차있더라고요!

메뉴판

 

아무래도 홍콩요리주점을 

모티브로 한 술집이어서

음식 메뉴들도 중국풍이었어요

이렇게 그림과 같이 있어서

좀 더 고르기에 편했네요 ㅎㅎ 

화려한 술

흔히 먹는 소주, 맥주와

다르게 정말 많은 

고량주와 바이주를 

볼 수 있었어요

연태고량주와 맥주를 섞어먹으면 

맛있는데ㅎㅎㅎ 😋

인테리어

빨간 조명과 초록색 식물들로 

매장을 꾸며놓았는데요.

홍콩 분위기가 물씬 느껴졌어요!

 

기본안주

기본으로는 이렇게 딱 

두 가지 반찬이 나왔어요

단무지와 짭조름한 땅콩!

저는 총 두 번 갔었기 때문에 

세 가지 음식을 

소개해드릴 거랍니다🤦‍♀️

마라화산전골

제일 대표 메뉴이자 

베스트 표시가 있었던 메인 메뉴!!

마라 화산 전골을 시켜봤어요

마라화산전골

고기로 둘러싸여 있고

그 위에 보이는 양념장이 

마라 소스입니다.

맵기 조절은 어려울 것 같았어요.

 

그렇지만 마라 맛이 

너무 강하지는 않아서 

초보자분들도 접근하기 

좋은 정도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마라화산전골

아, 참고로 이거 

끓이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고기 아래로는 배추 

숙주나물, 분모자, 팽이버섯

청경채, 푸주, 중국 당면 등등

토핑이 아주 알차게 나왔어요!! 

먹다 보면 계속 중독되는 마라 맛👍

이거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 

백 프로 좋아할 거라고 

확신할 수 있답니다😊👊

깐풍닭튀김

생각보다 푸짐한 양에 

놀랐어요!

껍질은 바삭하면서 

간장소스가 달달하니 맛있고 

고명으로 나온 고추도 한 개씩 같이 

집어서 먹었어요 

생각보다 야들 거리는 살로 

만들어서 2차로 놀랐네요😃

연유꽃빵

이거는 다른 말 필요 없이

겉바속촉!

이 한마디로 끝낼 수 있어요 

달달한 연유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ㅠㅠㅠㅠ

고추유린기

한눈에 봐도 바삭해 보이는 

닭튀김 아래에는 양상추가 깔려 있어요!!

닭다리살로 만든 듯한 

느낌이었고 크기도 생각보다 

엄청 컸어요!

 

소스는 생각보다 새콤달콤해서

처음엔 맛있게 먹었는데 

아무래도 술집이다 보니

시간이 길어지면서

유린기가 조금씩 눅눅해지더라고요😥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주에도 이런 홍콩풍의 요리주점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