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동쪽 삼양 순두부 24시 맛집 [일품순두부 삼화점]

by 여니_워니 2022.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동쪽 삼양에 

위치해 있는

일품순두부 삼화점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품순두부

매일 00 : 00 -  24 : 00

📞064-722-0434


가게 외부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는 

일품 순두부입니다 

옆에는 바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할 공간은 

충분하답니다 ㅎㅎ 

일품순두부 내부

내부는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었고 입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메뉴판

일품순두부는 제주도내에

체인점이 굉장히 

여러군데 있는데요 

삼화점은 특이하게도 

닭도리탕과 소불고기뚝배기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기본반찬

 많은 일품순두부집들 중에서 

제가 삼화점을 제일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셀프바가 있는데 

셀프바에 있는 반찬들이 

매번 다양하게 

바뀌는 점이 굉장히 좋았어요 

오늘은 계란말이가 있어서 

바로 떠왔답니다 ㅎㅎ 

돌솥밥과 누룽지

돌솥밥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이렇게 위에 단호박, 은행, 대추가 

들어있어요 ㅎㅎ 

저는 단호박을 제외한 나머지는 

엄마한테 줬어요😁

밥을 다 드러낸 후에 

누룽지를 만들어 놓으면 

마지막에는 고소한 누룽지와 

함께 순두부를 드실 수 있어요 

순두부 찌개

저는 곱창순두부를 시켰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날계란을 

순두부에 퐁당 넣어주고 

먹기 시작합니다 ㅎㅎ 

생각보다 곱창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놀랐어요 !! 

잡내도 안나고 깔끔하고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