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노형 양갈비 맛집 [징기스 노형점]

by 여니_워니 2022. 7.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형에

양갈비로 유명한

징기스 노형점

소개해 드립니다😊


징기스

매일 17 : 00 - 23 : 00

📞064-900-0069

(매 달 2,4번째 일요일 휴무 )


징기스 내부

노형 롯데마트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밖에서 봤을 때는 조금 

작을 줄 알았는데 웬걸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넓었어요!!

저희는 테이블보다 

옆에 앉아먹는걸 선호해서

이 자리에 앉아봤어요 ㅎㅎ

 

징기스 메뉴판

저희는 두명이서 

양갈비 2인분과 양 된장찌개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기본 셋팅

주문을 하면 

화로가 나오기전에 

밑반찬들과 소스들을 

가져다주시는데요 ㅎㅎ 

또띠아와 올리브가 

이 집의 특징이라고 생각했어요!

징기스 

화로를 올린 후에

저렇게 열을 올려놓고 

그 위에 야채들을 놓더라고요!

감자, 마늘종, 토마토, 양파, 묵은지

구워 먹으면 맛있는 것들 이지용🙌 

양갈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양갈비가 나왔습니다!!!
색깔만 봐도 고기의 

신선함이 느껴지시죠??

양갈비

여기서 고기 먹으면서

정말 편했던 부분은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신경 써주시면서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또 먹는 방법도 알려주셨답니다.

 

1. 양고기를 기본 소금장에 찍어먹기

2. 소스에 채 썬 청양고추를 넣어서 같이 찍어먹기

3. 토르티야에 취향껏 올리브와 채소들을 올려서 싸 먹기

 

양갈비 소스

그중에 베스트 방법은 

저는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는 게 

질리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양갈비가 먹다 보면 아무래도 

느끼할 수가 있는데 그 부분을

청양고추가 잡아주는 맛이었어요 ㅎㅎ

양 된장찌개

양 된장찌개라는 메뉴가

생소하고 궁금해서 한번

 시켜봤는데요

아무래도 고깃집에서 먹던 

된장찌개보다 자극적인 맛이 덜 해서 

조금은 아쉽게 느껴졌네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