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노형 닭발 배달맛집 [30년 할매닭발 노형점]

by 여니_워니 2022. 7.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형에 배달 맛집 

프랜차이즈 중의 하나인

30년 할매닭발을

 소개해 드립니다😊


30년 할매 닭발 노형점

매일 17 : 00 - 02 : 00

📞0504-0544-8391


영수증

직접 시켜서 먹었던 

영수증을 스크린숏 해서 

찍어봤어요 ㅎㅎ 

since 1980이라는 

단어에서 뭔가

맛집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기본 반찬

기본으로는 무와 샐러드

누룽지탕이 제공되고 있어요!! 

매운 걸 먹을 때

생각나는 기본찬들이죠?

계란찜과 김가루밥

김가루 밥은 오도독뼈 세트에

들어있던 메뉴이고 

계란찜은 서비스로 

따로 주신 것 같았어요!!

 

튤립닭발

튤립 닭발이 뭘까 

시켜보았는데 

발톱에는 뼈가 없고 

발목에만 뼈가 붙어있는 

닭발이었어요!!

닭발과 떡이 어우러져
매콤하면서도 

불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있는 맛!!

오돌뼈

배달기사님이 조금

급하게 오셨는지 

오도독뼈가 한쪽으로 쏠려서 

도착했더라고요 ㅠㅠ

 

오도독뼈는 뼈 부분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먹기 수월했어요!

 

신제주권에서 

매운 음식이 생길 때 

시켜먹는 배달 맛집으로

추천해드립니다ㅎㅎ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