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노형 북어국 맛집 [김서방 재첩해장국]

by 여니_워니 2022. 7.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형에 가정식 백반

또는 해장하기 좋은 음식점

김서방재첩 해장국을 

소개해 드립니다😊


김서방 재첩해장국

매일 06 : 00 - 17 : 00

📞064-711-3625


가게외관

여기는 사실 제가 

아빠 따라서 어릴 때부터 다녔던 

도민 맛집 중의 하나인데요!!!

오랜만에 아빠와 둘이 

먹으러 다녀왔네요 ㅎㅎ 

 

가게 내부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서 

자리는 항상 여유로운 편이에요

새벽 6시부터 문을 열기 때문에 

아침밥으로 드시러 많이 오시더라고요!

아 물론 근처에 드림타워와

대형마트가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가게 

테이블 옆에는 

기호에 맞춰 드실 수 있게 

고춧가루, 소금, 후추가 

구비되어있어요!!

그리고 밥통이 가운데에 하나 있는데 

밥이 무한리필이랍니다 >. <

기본반찬

아빠 손이 특별출연했네요 ㅎㅎ

기본 찬으로는 이렇게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이 집 제육볶음이 별미랍니다!!

인당 한 개씩 계란 프라이도 제공해줘요!!

참고로 모든 반찬을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ㅎㅎ

북어해장국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관광객분들께서는 오셔서

성게 미역국과 재첩 해장국을

많이 드시던데요.

북어국도 정말 별미예요

시원하면서도 해장이 !!!

건더기는 많아서 남겨도 국물은

대부분 다 드시더라구요

이 집 북어 해장국을 먹은 지

벌써 10년이나 지났답니다 ㅎㅎ

 

신제주에서 해장할 때

또는 이른 아침을 드실때 추천해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