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시청 초밥 맛집 [유군초밥]

by 여니_워니 2022. 5.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을 제주 시청에 위치한 

초밥 맛집 유군초밥을 소개해드려요!!

아 참고로 주차하기는 

어려운 위치여서 도보이용을 

추천해드려요😁


유군초밥

매일 11 : 30 - 21 : 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064-7571-7786

(매주 일요일 휴무 )

 


유군초밥 외관

유군초밥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 보면 

이렇게 저희를 맞아줍니다🙌

내부 모습

이렇게 바 형식의 테이블과 

안쪽에는 가림막이 설치된

테이블들이 있었는데

4인 이상만 앉을 수 있다 하셨어요 ㅎㅎ

 11시 40분쯤 도착했는데

그쪽은 자리가 만석이라 

사진을 찍을 수 없었어요.

메뉴판

엄마랑 둘이서 먹으러 갔기에

편하게 2인 메뉴를 시켰어요!

모둠초밥에 크림짬뽕으로!!

아 참고로 여기 크림짬뽕을 좋아해서

엄마한테 먹자고 졸랐답니다.

기본 셋팅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단무지는 가져와주시고

옆에 보면 셀프로 세팅하게끔

집기들이 놓여있어요 ㅎㅎ 

락교와 생강을 따로 담아놓고

메인 메뉴들을 기다려 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간단하게 샐러드와 장국이

나왔는데요

장국 색깔이 신기하지 않나요?

그래도 맛은 시원했답니다ㅎㅎ

모둠초밥으로 8 pcs가 나오는데요

광어, 연어, 참치 , 새우 

날마다 조금씩 다르게 나오는 거 같아요!
튀김 레전드입니다!!!

바삭바삭하면서도 안은 촉촉해서

좋아하는 소스에 찍어 드실 수 있어요

크림짬뽕

대망의 크림짬뽕!!!

엄마가 느끼할 것 같다며 

안 시키려고 하셨는데 제가 먹고 싶다며 

시킨 메뉴!!! 

크림이라는 말이 느끼할 것 같죠?

놉! 전혀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칼칼하고 손이 계속 가는 

맛이에요 ㅜㅜ 

이렇게 세트로 해서 36,000원

가성비도 괜찮지 않나요?ㅎㅎ 

 

제주시청 근처에서

점심메뉴를 찾으신다면 

유군초밥 추천해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