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연동 마라탕 맛집 [라화쿵푸]

by 여니_워니 2022. 4.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제주에 위치한 

마라탕 맛집 

라화쿵푸를 소개해드립니다😊


라화쿵푸 제주점

매일 11 : 00 - 21 : 00

📞0507-1336-8856

(매달 2,4번째 월요일 휴무 )


라화쿵푸는 제주신라면세점 

바로 뒤편에 위치해 있는데요.

1층에는 약국이 있고 그 건물 2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나온답니다 ㅎㅎ 

연애의 맛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여기 식당을 촬영했다고 하네요 😁

 

매장이 생각보다 너무 

청결해서 좋았어요!

메뉴판은 저렇게 주방 들어가는 입구 

위에 부착이 되어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안 나오게 찍혔네요😂

이렇게 정갈하게 놓여 있었는데

보고 놀랐던 이유는 첫 번째 사진 보시면 

삼겹살과 주꾸미도 셀프로 떠서 

먹을 수 있게 놓여 있었어요!! 

보자마자 삼겹살을 바로 집어서 담았네요

여기는 특이하게 

맵기 단계가 총 5단계로 나뉘어 있는데요

동생은 얼얼함을 좋아하지 않아서 

따로 얘기를 했더니 다 맞춰주시더라고요

친절함이 느껴졌어요!!

드디어 마라탕 두둥 등장🙌

저는 유부를 좋아해서 한가득 담겨 있는

그릇이 제 거입니다><

먹으려고 하는데 사장님께서

쿨피스 한 캔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사히 잘 마셨습니다🙏

마라탕 먹을 때

안 먹으면 섭섭한 꿔바로우!!

아 여기 달달하면서도 쫀득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다음번에 가도 꿔바로우는 꼭

시켜먹으려고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