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노형 맛집 비건 식당 [푸른솔 맑은향]

by 여니_워니 2022.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형동에 위치한 비건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옆에는 종교회관이 있었는데 

같이 운영하시는 것 처럼 보였어요.


 

푸른솔 맑은향

월~일 11 : 00 - 18 : 30

📞 064-749-9395

(화요일 정기휴무)

 


차에 내려서 앞을 봤는데 

생각보다 큰 건물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세삼스레 한번 놀랐습니다 ㅎㅎ 

태어나서 처음가보는 채식식당이라서

맛이 어떨까 엄청 궁금했습니다.

저는 2시쯤에 갔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한테이블도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건물이 커서 그런지 

내부 테이블도 넉넉히 있어서 

편했습니다.

 

사실 저는 고기를 좋아하는데 

식당을 추천해주신 분이 

한번쯤 채식을 먹어주면 

속이 편하고 소화가 잘된다고 

추천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속는셈 치고 한번 와봤습니다.

급하게 사진을 찍느라 

반찬들 상세샷을 못찍었어요 ㅜㅜ

반찬들은 자극적이지 않고 

보시다 시피 나물들과 두부부침 등등 있었어요.

보리비빔밥과 버섯탕수채를 주문했습니다.

보리비빔밥 안에는 

콩고기도 들어있었는데요 

평소 콩고기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는데

여기서는 비빔밥에 먹으니까

생각보다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버섯탕수채는 버섯맛이 너무 

강하지는 않을까 걱정하면서 

한입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건강한 한끼를 맛있게 먹고싶으시다면 

푸른솔 맑은향 가게 추천드립니당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