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연동 가성비 횟집 [아주좋아]

by 여니_워니 2022. 4.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동에 위치한 횟집을 소개해 드려요!!

신제주 제원에는 술집들 뿐만 아니라

횟집 거리들도 있는데요 ㅎㅎ 

도보로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아주좋아

매일 16 : 00 - 6 : 00

📞064-745-2256

(정해진 휴무날 없음 )

 





제원사거리에서 안쪽으로

쭉 들어오다 보시면 횟집거리가 보이시는데요.

그중에 왼쪽 편에 위치해 있는 횟집입니다😊

3월 하면 제철 회인 도다리회가 

생각이 나죠?

사실 전 쫄깃쫄깃한 식감의 

회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많은 종류의 회들을 

주문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제철 회인 도다리회를 시켰습니다!!

제가 늦게 도착한 터라 메뉴판을

못 찍어서 가게에 

걸려있는 메뉴판 사진을 보여드려요! 

 

기본상차림에서 나오는 

반찬들 보이시나요?

정말 장난 없습니다.

튀김, 초밥은 물론이고 

계란찜에 전에 탕탕이까지 나와요 😂

기본 안주만으로도 소주를

한병이나 마실 수 있다는 ㅎㅎ

하얗고 보들보들해 보이는 

도다리회 보이시나요?😊

이 맛이 또 생각나서 먹으러 가고 싶어요ㅠㅠ

딱 이쯤에만 먹을 수 있는 회라서

더 먹고 싶은 욕심이 많이 생기네요 ㅎㅎ 

도다리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도다리 쑥국!!! 

이게 또 깔끔하면서도 얼큰한 맛이라

손이 계속 가는 맛 상상되시나요?

쑥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생선의 비린내를 잡아주는 그런 맛이에요!!

나중에 다들 한 번씩 드셔 보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