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연동 닭도리탕 맛집 [송림식당]

by 여니_워니 2022. 4.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동 제원 사거리에 있는 

도민 맛집 송림식당을 소개해드려요!

가게에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걸 추천해드려요 ㅎㅎ


송림 식당

매일 12 : 00 - 20:00

📞064-747-5548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매주 토요일 휴무


신제주에서 닭볶음탕 집을 

추천해달라는 말이 나오면 

무조건 한번씩은 말한다는 

송림식당입니다. ㅎㅎ 😉

외관에서부터 오래된 노포 느낌을 

느끼실 수 있으신가요?😊

조리시간이 30분정도 걸리기 때문에

먼저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테이블이 총 6개정도여서

늦게 가면 자리가 없답니다 ㅜㅜ

 

메뉴는 딱 심플하게 

닭볶음탕인데요 맵기 조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골라서 선택하면 됩니다!!

기본 반찬은 심플하게

5가지 찬이 나오는데요

날마다 조금씩 다르게 나온다고 합니다

집밥 느낌이 물씬 나는 밑반찬들이었어요.

주인아저씨가 센스 있게

밑반찬 리필과 앞치마를 다 챙겨주시더라고요!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저에게

빠질 수 없는 메뉴!!!!

날치알 주먹밥입니다.

기본 공깃밥보다는 날치알 주먹밥이

더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는 거

 다들 아시죠?

 

닭볶음탕이 나왔어요!! 

여기 안에 감자도 진짜 맛있는데👍

감자 추가가 메뉴로 있는 걸 보고 

왜지? 생각했는데 한입 먹고

충분히 설득당했어요 ㅎㅎ 

 

아담하면서도 오래된 

제주도민 닭볶음탕 맛집 

추천해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