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노형동 가성비 초밥 맛집 [하나미 초밥]

by 여니_워니 2022.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제주 남녕고 뒤편에

위치한 하나미 초밥을

 소개해 드립니다😊


하나미 초밥

매일 11 : 30 -  21 : 00

📞064-742-7788

🚩제주 제주시 다랑곶 6길 28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재고 소진 시 조기종료)


하나미 초밥 외관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는

가성비 최고인 초밥집인데요

외관에는 귀여운 동상 하나가

저희를 반겨준답니다😃

하나미 초밥 내부

테이블은 10개 정도였는데

제가 들어갔을 때

저희 포함 만석이었습니다!!
이미 다들 소주 한잔을 걸치셔서

얼큰한 느낌이 났네요 ㅎㅎ 

기본세팅

앞접시와 컵이 

고급스럽다 라는 느낌을 

줬는데 심지어 물을 

물병이 아닌 이렇게 

페트병으로 나오더라고요

신기했어요!

메뉴판

저희는 무얼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모둠초밥 2인분을 

주문해봤습니다😁

스끼다시

주문을 하고 나면 

차례대로 이렇게 밑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샐러드, 잡채, 누드김밥뿐만 아니라 

회가 나옵니다

광어회

스끼다시로 이렇게 광어회가 

나오는 초밥집 

보신 적 있으신가요?
심지어 광어 지느러미 부분도

나오는데요!!!

정말 사장님 최고 👍👍

각종 스끼다시

뿐만 아니라 이렇게

따뜻한 온면

빠질 수 없는 콘치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돈가스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까지!!
이 모든 게 스끼다시입니다

놀랄 노자죠?

모듬 초밥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는데요

광어, 연어, 새우장, 장어, 계란, 전복까지

다양한 피스가 나왔습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자면 

참치가 조금 빈약했던 느낌이 

들었습니다 😥😂

알탕

스끼다시가 저기서 끝인 줄 알았죠?

노우 노우!! 마지막 알탕까지 🤦‍♀️

이렇게 많은 음식들이 나왔는데 

진짜 가성비 갑인 초밥집!!!

다들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하네요

ㅎㅎㅎㅎㅎ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