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식당

제주 공항 근처 해장국 맛집 [대춘 해장국 노형점]

by 여니_워니 2022. 9.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형에

위치해있는 

대춘 해장국 큰아들점을

 소개해 드립니다😊


대춘 해장국

⏰화-일 06 : 00 -  16 : 00

📞064-753-7456

🚩제주 제주시 원노형로 11

(매주 월요일 휴무)


대춘해장국

이 날에는 비가 와서 

외관 사진을 따로 못 찍었네요 

제주도 날씨가 왜이리 

동남아처럼 변하는것 

같은지 뭔가 속상하네요😥😥

밑반찬

여기는 제가 제주도에서 

제일 좋아하는 

대춘해장국 큰아들점

노형점이에요!!!
대춘 해장국은 제주도에

세 개의 지점이 있는데 

저는 노형점을 제일 좋아해요👍 

 

다진 마늘과 함께

시원한 물 깍두기가 

같이 나옵니다 ㅎㅎ 

내부

내부 좌석은 여유로운 편인데

11시에 갔더니 테이블이

어느 정도 차있더라구요!!

 

참고로 주차장은 

건물 맞은편에

구비되어있어서 

편하게 주차 가능합니다😁

날계란

해장국에 날계란 넣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저요!!!!🖐🖐

 

대춘 해장국에는 

계란이 따로 나오지 않아요.

반찬이 나올 때

말씀드리면 날계란을

인원수대로 갖다 주십니다.

대춘 해장국

양지고기, 선지,

당면, 콩나물, 우거지

푸짐한 건더기가 담긴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반찬에 같이 나왔던 

다진 마늘을 반 스푼 같이 

넣어서 양념장을 섞으면 

맛있는 해장국 완성👍

해장국

계란을 하나 깨트려서

넣고 건더기들로 덮어줍니다

저는 풀어먹는 것보다 

반숙으로 익혀 먹는 게 

좋더라고요 ㅎㅎ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은 

대춘 해장국 ㅠㅠ 

아는 맛이 제일 

무서운 거 다들 아시죠?😉

 

주변에서 해장국을 물어보면 

저는 무조건 여기를 말한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