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카페

제주 동쪽 화북 대형카페 [에이바우트 스타디움]

by 여니_워니 2022.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북 거로마을에 

위치해 있는 대형 카페

에이 바우트 스타디움을

 소개해 드립니다😊


에이 바우트 스타디움

매일 08 : 00 -  22 : 00

📞064-721-7771

🚩제주 제주시 거로 남 4길 57-15 1층 에이 바우트 스타디움


가게 외관

화북 거로마을에서 

위로 쭉 올라오다 보시면 

오픈박스 맞은편 안쪽에 위치해 

있는 에이 바우트 스타디움입니다.

글자가 빨간색이라서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ㅎㅎ 

메뉴판

에이 바우트에서는 

굉장히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음료보단 

디저트를 먹어보자라는 

마음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통일했네요😄

베이커리

포스 옆쪽으로 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다른 점들과는 확실히 다르게 

다양한 케이크를 팔고 있었어요 

보틀 케이크도 팔고 있었는데 

딱 저희 동생 생일이라 나갈 때

보틀 케이크도 하나 구매했답니다😋

베이커리

옆쪽에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었는데 웬걸 

아무래도 저희가 오후 6시쯤 

도착했더니 빵들이 많이 

빠져서 옆쪽에 모아놓았더라고요😅

그래도 굴하지 않고 

취향껏 골라서 구매했답니다

에이바우트 내부

좌석도 많고 사람도 많았는데요

가운데 사진에 보시면 

문이 있는 자리는 

애기들을 데리고 오신 손님들이 

많이 보였어요!! 

제가 앉았던 자리는 맨 

오른쪽 자리 ㅎㅎ 

아메리카노와 주문한 

디저트들을 받아왔어요

생각보다 에그타르트가 맛있어서

동생이랑 순식간에 

흡입했네요😋 

 

에이 바우트의 메리트는 

저렴한 가격도 있지만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전자기기를 사용하는데 

너무너무 편하다는 거예요😁

에이바우트 스타디움

인스타에서 많이 보였던 

장소가 바로 첫 번째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카페가 크고 

자리가 많아서 

얘기하러 가기 괜찮은 

카페였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