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카페

제주 오라동 대형카페 [할리스 제주 연북로점]

by 여니_워니 2022.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라동 연북로에 

위치해 있는 할리스 커피

 소개해 드립니다😊


할리스 커피

매일 08 : 30 - 23 : 00

📞070-4123-5111


주차장 입구

연북로를 타고 

신제주로 넘어오는 길에 

눈에 띄어서 가봤던 카페예요ㅎㅎ

주차장은 저렇게 표시가 되어 있어서

지나치면 큰일 납니다😁

할리스 정문

생각보다 카페가 엄청 

크게 지어져 있어서 

놀랐는데요!! 오른쪽 사진을 보면

야외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지만 내부는 함께 할 수 없어서 

밖에 반려동물들을 위한 자리를 따로 

마련해 놓았네요!!

할리스 메뉴

주문은 편하게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할 수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을

보고 눈이 돌아갔지만 

다이어터는 꾹 참았답니다😂

다양한 상품들

할리스에서도 이렇게 

가지각색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커트러리 세트로 

수저, 나이프,포크 젓가락까지ㄷㄷ

골프공과 립스틱

심지어 컬러풀한 골프공과

립스틱도 출시했더라고요?

아니 할리스에서 립스틱이라니

상상도 못 한 조합이어서

상품들 중에 제일 

기억이 남았어요!!

1층 내부 모습

이때 두 시반쯤이었나

도착했었는데 이미 1층은

자리가 없어서 바로 2층으로 

올라가서 잽싸게 자리를 잡았어요!!

2층 테라스

저희가 고른 자리는 

2층에 유일한 테라스 자리 픽👍

여기 진짜 아는 사람만 아는 

명당자리일 것 같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다른 블로그에서도

이 자리가 좋았다고 적혀있었어요ㅎㅎ

할리스 층수 설명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할리스 연북로점은 총 

지하 1층을 포함해서 4층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생각보다 더 커서

구경하는데도 시간이 좀 

걸렸었네요ㅎㅎ

지하 1층 공간

지하 1층은 이렇게 

밖으로도 갈 수 있고

엘리베이터를 통해서도 내려갈 수 

있었습니다.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조용하게 관람하기 좋았네요.

3층 

마지막으로 3층입니다.

테라스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고 

생각보다 높아서 

날씨가 좋을 때 경치 보면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