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JEJUღ/제주카페

제주 연동 공항 근처 조용한 카페 [바론]

by 여니_워니 2022.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연동

빕스사거리에 위치해있는 

공항근처 조용한 카페

바론 카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바론

⏰매일 09 : 30 -  21 : 00

📞064 - 742 -4885

🚩제주 제주시 신광로 1길 14 1층


바론 외관

빕스 사거리에 이렇게 

조용하고 이쁜 

개인카페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아서 바로 찾아가봤어요!!

외부

가게 입구와 앞 

표지판에 저렇게 떡하니 

크루아상 그림이 있었는데 

전 그것 도 모르고😥

여기 크로와상 맛집이래요 여러분 

메뉴판&휴무일

들어가면 포스옆에 

이렇게 메뉴판과 휴무일이 적힌 

종이들을 볼 수 있었어요

아메리카노가 3,800원이라니 

여기 단골할거예요😉

진열대

메뉴판 아래 냉장 진열대에는

에끌레어와 롤케이크가 있었어요

여기 케이크 주문도 받으시고 

케이크 맛집이라고 하네요!!

(딸기 철에 주문이 많다고 해요👍)

매장내 베이커리

베이커리류도 식빵부터 시작해서 

파운드 등 각종 쨈까지 

종류가 매우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내부 좌석

 요즘은 가게들을 들어가면 

생각보다 안에 내부가 넓어서 

놀랄때가 많은것 같아요.

 

좌석도 넉넉하고 심지어 

콘센트도 많아서 

노트북을 들고가 작업하기 

좋은 것 같았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애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사장님이 센스가 

넘치는구나를 느꼈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초코파운드

크루아상 맛집인줄 알았다먼 

저는 크루아상을 골랐을텐데

담을 기약하며 ,, ㅎㅎ 

초코파운드는 너무 달지도 않고 

아메리카노와 딱 어울리는

디저트였어요!!

안내문

빵이 진열되어있는 케이스 

옆 쪽에는 이렇게 

안내문이 붙어있었는데 

이러니 좀 더 안심되고

믿고 먹을 수 있는거 같았어요.

 

공항근처에서

조용한 베이커리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본 게시물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